생활

[저렴하고 잘하는 미용실] 청담점 라이온헤어

Outstem 2017. 3. 13. 10:46
728x90
반응형




저 지금 10년 가까이 다니고 있는 


진짜 저렴하고 평타 이상으론 잘하는 미용실 추천해드릴게요ㅎ




[ 광고글 아니고, 10년 간 애용하던 미용실에서 사비로 머리하고 온 글.]




전 지금 거의 작년 8월부터 반년 이상 머리를 안한 상황...

세팅 펌 해놓은 데다가 머리숱이 많아서 완전 사자머리였어요 ㅜㅜㅋㅋ







추천해 드릴 곳은 위치가 좀 ....거시기해요 ㅎ


압구정 샵 이러면 엄청 비쌀거 같고, 기죽어서 잘 못갈거같은데요.


글 꺼버리지 마시라구 가격부터 올릴게요.



(화질이 후져서 죄송....왜 사진이 깨진건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호크아이로 읽어보겠슴니다. 

디자이너에 따라 다른데,


매직이 33,000~ 63,000원



여기서 현금으로 내면 10% 더 할인되고, 

평일 가격은 주말보다 싸서... 실제 가격은 진짜 괜찮아요 ㅎ

 

제일 좋은건, (거지같은) 기장추가 그런거 없어요.


머리 길든 짧든 딱 깔끔하게 저 가격.


그리고 영양이니 뭐니 받으라고 유도해서 어버버대다가 나중에 결제할때 눈탱이 맞고 이런것도 없습니다...

전 이게 가장 좋았어요 ㅋㅋ

기쎈 언니들이 뭘 권하면 어버버대다가 다 하고 나중에 분노하는 찌질이라 ㅠㅜ






어쨌든,,,,,압구정동에 본점이 있고, 분점이 2갠가? 있는데...



저희는 원래 압구정 본점 다니다가 주차가 너무 불편해서 


청담 '라이온헤어'로 옮겼어요 ㅎ 


다 비슷비슷하게 가격 저렴하고 분위기도 비슷하고.. 그런거같아요.



여긴 발렛 됩니당!





위치는 여기. 골목이 많아서 찾기 조금 어려울수도 있어요.




입구 전경입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 매우 눈치보이네요 ㅠㅠ


음료는 앉아있으면 먼저 물어봐서 가져다주실때도 있고, 


빠쁘거나 해서 안줄때는 자기가 가서 마셔도 되요.






   




여긴 제 경험상 한 일주일정도 전에 예약하면 대강 원하는 디자이너,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고, 


이틀 전 정도면 원하는 디자이넌데 시간 제한돼있고, 


당일 예약해서 하려면 디자이너 랜덤이거나 예약불가.


대강 이랬던 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받은 분 성함이랑 비용은 이렇고요...


저는 사실 갈 때마다 디자이너 바껴요 ㅎ


예약을 귀찮아서 자꾸 미루다가... 직전에 하기때매 시간 맞는 선생님이 없어서 ㅠㅠㅎ


이분께도 처음 받아봤는데 좋았어요. 왕친절하심.



    


이런 약들 쓴대요.


(사실 전 잘 모르는 얘기)





머리 하고 난 모습입니다.


매직했습니다. 51000원?에서 현금 할인 10%돼서 대강 45000원정도 나온듯 해요.


여긴 머리하고 돌아오면 가격때매 항상 대만족 ㅎㅎ

 


어쨌든 신경쓰이는 부분 없이 골고루 잘 펴졌어요~~



728x90
반응형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량진 5S 코인노래방  (0) 2017.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