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후기

여의도 IFC몰 백미당 아이스크림

Outstem 2017. 5. 12. 00:28
728x90
반응형

저는 아이스크림 덕후에요...


나이가 서른을 바라보는 데요,


한 때 맥도날드 500원짜리 콘아이스크림, 

한 때는 와플반트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에 빠져서 하루에도 몇번씩 사먹고 다녔죠..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파는 요거트아이스크림도 너무 좋아해서 보온병 가져가서 몇천원어치 사왔었어요 ㅋㅋ


폴바셋이 보일때마다 밀크콘 꼭 사먹고,

 미니스탑 보이면 구슬아이스크림 사먹고 다니고...ㅋ



어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 중에 맛있는게 드문데요... 열심히 찾아다녔습니다.



백미당 아이스크림... 넘 맛있어요. 취향저격 ㅠㅠ


매장이 여기저기 많지 않은게 슬프네요.



이 날은 여의도 IFC몰 가서 라멘 먹고, 후식으로 백미당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ㅋ



요래 간판이 한자랑 영어라서 알아보기 조금 힘들 수도...





여기 메뉴판이에요 ㅎ



가격은... 그냥 폴바셋이랑도 같고. 


싼것도 아니고 엄청 비싼것도 아닌? 가격인듯. 




저번에 가서 우유 하나 두유 하나 시켰는데, 


두유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두유 먹으러 간건데 품절이래서 우유 시켰슴니다 ㅠ









옆에 조그맣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있고요,


매장 맞은편에 또 몇곳 있습니다.






저흰 진한 생초콜릿 아이스크림(4800원) + 기본인 우유 아이스크림(3500원) 시켰어요 ㅎ


두유 아이스크림 먹으러 갔는데ㅠㅠㅠㅠㅠㅠㅠ 우유도 맛있지만 두유가 훨 맛있었는데..




어쨌든.. 저는 항상 기본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생초콜릿보단, 우유랑 두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