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자 혼자 동남아_베트남 다낭] 비행기 타기전 이용하기 좋은곳 : 짐보관, 공항셔틀, 호이안셔틀, 쉼터 _ 티 라운지 : 네이버 블로그

Outstem 2020. 12. 24. 02:14
728x90
반응형
 

매장 외부사진을 못찍었네요.

짐보관 20000동(1000원)

공항셔틀 20000동(1000원)

이용했는데,

2층에 쉴 공간도 있고(쇼파 크네요)

호이안 셔틀 등 여러 서비스 되는듯합니다.

직원분들 다 친절하심

짐보관 하는곳. 개당 1000원

2층으로 올라가면

쉬는곳 있는데 애기들 놀수있게 매트도 있음.

어제 잠을 못자서 자고싶은 충동이 무럭무럭 ㅠㅠ

숙소는 아침 10시 체크아웃이고

비행기가 밤 11시라 걱정이었는데 여기 찾아서 다행이에요.

오늘은 어디로 갈지 아직 결정을 못했어요...

베트남이 비자 없이 여행할수있는 15일이 다됐는데

결정장애와서 행선지를 못정하다가

한국행 비행기 끊었네요 ㅠㅠ

그러고나서 지금 예약변경 금액 감수하고 바꿀까 폭풍 고민중...

호치민은 너무 덥고 매연가득하고 복잡하고 정신없고 ㅠㅠ 힘들어서

여유로운 바다보고 마음 힐링하고, 시간되면 수영도 하자 싶어서 다낭으로 왔는데

다낭은 우중충... 폭풍 수준의 바다.

너무 추워서 잠이 안오는 밤 ㅠ

패딩조끼랑 한국에서 입고온 모든 옷들 껴입고 양말신고 자도 추워서 드라이기로 이불 아래 좀 뎊히고 잤네요.

힘들어...ㅠ

#베트남다낭 #다낭 #다낭맛집 #다낭여행 #여자혼자여행 #다낭추천맛집 #다낭저렴 #세계여행 #동남아여행 #동남아여자혼자 #혼자해외여행 #혼자여행 #여행 #소소한해외여행 #외국혼자서여행 #다낭혼자카페 #다낭작업하기좋은카페 #다낭혼자가기좋은 #베트남혼자 #베트남다낭혼자 #베트남혼자여행하기 #베트남맛집여자혼자 #베트남카페여자혼자 #다낭카페추천 #베트남혼자가기 #혼자가는카페 #혼자가는여행 #다낭여행지 #다낭좋은카페 #다낭분위기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