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자 혼자 동남아_베트남 다낭] 에그커피 먹으러 온 작은 카페 _ La bicicleta cafe : 네이버 블로그

Outstem 2020. 12. 24. 02:00
728x90
반응형
 

주변 카페들 중 구글 에그커피가 있다는 곳을 찾아서..

왔는데 또 입구부터 한국분들 두팀.

이분들도 다 구글맵에서 찾아오는거겠지?

이 동네는 유독 한국인이 많은것 같다.

 

어쨌든 들어왔는데

에그커피가 안된다고 한다 ㅠㅠㅠㅠ

어린 중학생? 같은 아이가 있는데 왜 안되냐고 했더니 자기는 커피를 못만든다고.....ㅠ

대신 에그초코?(에그커피에 커피대신 초코 들어간 음료)는 된다고 한다 ㅋㅋㅋ

귀여워 ㅋㅋ

메뉴판에 맨 마지막 사진 cacao trung 이거임.

가격은 한국 돈 1700원.

그걸로 시키고 잠시 앉아있는중....

나오면 다시 쓰겠다

ㅋㅋㅋㅋ 아니... 에그커피했다면서 줬당

못할거같았는데 해보니까 된것 같음 ㅋㅋㅋ

맛은.... 신기하다

뜨거운물 중탕으로 나오는데,

첫 두입정도는 입에 넣자마자 계란 비린내가 살짝 스쳐갔는데,

그거말곤 되게 부드럽고 달달하고 따뜻하고 커피도 엄청 진하다.

커피 거품만 잔뜩 마시는 느낌인갓 같기도 하고.

음..... 오묘하다

난 다시 마시진 않을듯 ㅠㅠㅠㅠ

이 학생이 잘못해다준건지는 몰라두.

지디 노래 연속으로 틀어줘서 좋았다.

끗.

 

 

 

 

#베트남다낭 #다낭 #다낭맛집 #다낭여행 #여자혼자여행 #다낭추천맛집 #다낭저렴 #세계여행 #동남아여행 #동남아여자혼자 #혼자해외여행 #혼자여행 #여행 #소소한해외여행 #외국혼자서여행 #다낭혼자카페 #다낭작업하기좋은카페 #다낭혼자가기좋은 #베트남혼자 #베트남다낭혼자 #베트남혼자여행하기 #베트남맛집여자혼자 #베트남카페여자혼자 #다낭카페추천 #베트남혼자가기 #혼자가는카페 #혼자가는여행 #다낭여행지 #다낭좋은카페 #다낭분위기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