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로 맛집] 저렴하고 맛있는 회전초밥집, 갓파스시 구로점

Outstem 2017. 5. 24. 18:36
728x90
반응형


오늘 구로디지털단지에 일이 있어 간 김에,


말로만 듣던 갓파스시에서 초밥 먹었어요 ㅎ








 11:30~14:00 런치 할인도 해요!! 

생맥도 무려 1000원


저흰 3시정도에 가서 해당안됐지만...ㅠㅠ




내부가 생각보다 되게 넓어요


저희는 식사시간 피해서 가서 한적했네요. 한 4테이블 있었나..?




무제한 뷔페식으로도 먹을 수 있어서... 이런게 있는 듯 한데,


음료 무료로 맘껏 마셔도 된답니다 ㅎㅎ


뷔페 이용고객만 되나 싶어서 한참을 서성이다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뭘 시키든 무료로 음료까지 셀프바 다 이용가능하대요 !




가격은 이렇습니다. 


뷔페는 80분에 저 가격.


다음엔 뷔페로도 와보고 싶은데... 같이 온 언니가 말하길, 시간제한이 있어서 맘편하게 못먹고 괜히 과하게 먹게되고 한다네요.

그냥 개당으로 골라 먹는게 나은듯...



이런식으로 회전 레일이 있어요. 

자리는 마주보고 앉는 곳도 있고 나란히 앉는 곳도 있고.




신기했던게, 각 좌석 앞에 화면이 있어서 저걸로 주문이랑 다 해요.


초밥은 전부 1800원...(인듯...?)

가격 착해요. 2pc짜리가 많은데..





아래쪽에 그냥 계속 도는 레일이 있고요....ㅋㅋㅋㅋㅋ


웃긴게 따로 주문을 하면 윗쪽 레일에 기차처럼 생긴걸로 따로 배달이 와요 ㅋㅋ


오기전에 온다는 알림뜨고... 접시 받고 버튼 누르면 다시 가고





같이 간 언니가 추천해서 먹은 

삼겹살초밥... 진짜 신세계

짱맛있어요. 완전 강추해요.

2pc (1800원)



미니돈코츠라멘 (2800원)


이것도 언니가 추천해서 먹었는데, 

첨에 가격 안적혀있어서 언니한테 물어보니 예전에 6천원인가 했던거 같다고 해서 쫌 비싸네..그래도 맛있다 싶었는데

점원이 2800원이래요ㅋ 


좀 짜긴짠데 맛있어요. 절대 2800원짜리 같지 않아요.




나머진 그냥그냥.... 저거 하얀건 가자미 지느러미 초밥인데, 지느러미살이 너무너무 얇고 적었음 ㅠㅠ


가격 전부 1800원






가격 되게 착해요..ㅎ 런치할인 안해도 부담없는 가격인듯.


여자 둘이서 

돈코츠 미니 라멘(2800원) 1개 + 2pc짜리 초밥 4접시 먹었는데 딱 좋았어요. 


남자끼리 가거나 배고프면 조금 더 나올듯...


총 가격은 11800원 나왔어요!


초밥이 어마어마하게 맛있거나 한 건 아닌데, 절대 퀄 낮지않고 가격대비 매우 만족해요.


특히 삽결살 초밥 꼭드세요. 강추




이상, 사비로 먹고 쓰는 광고성 없는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