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어린이대공원역] 빠오즈푸 -중국전통 만두

Outstem 2020. 12. 24. 02:30
728x90
반응형
 

세종대(어린이대공원역) 근처
유명한 중국 전통만두 맛집, '
빠오즈푸'.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번에 가보게 됐어요.

가게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테이블 6개 정도에 벽따라서 앉을 수 있어요.
 
벽보고 앉아 먹는 자리도 있어서 혼자 가서 먹기에도 좋을듯 해요 ㅎ

메뉴판이고요, 가격이 생각보다 착한데
양이 그리 많지 않아서 둘이 가면 세개는 시켜야 배부르게 먹을 것 같아요.

저흰
훈둔면(5500원) + 부추지짐만두(5500원) 시켜먹었다가 양이 모잘라서 고기빠오즈(5500) 하나 더 시켰어요.

총 16500원.

주문하고 즉시 만들어서 시간이 좀 걸린다네요~ 막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은듯 해요.

부추지짐만두

맛있어요 ㅎㅎ
한쪽만 노릇노릇 익은건데, 속에 육즙에 절여진? 부추 들어있어요.
부추 질기지도 않고 매우 연하고요,
원래 생부추 먹으면 마늘 뺨치는 입냄새 나던데 이건 그렇진 않았네요 ㅋㅋ

훈둔면!

음... 미묘한 맛이에요.

이게 신기한게, 처음 국물 한입 먹었을때는 뭔가 되게 밍밍하고 맛없었거든요. 그래서 실망했는데...
먹을 수록 만두에서 육즙이 나와서 국물이 진해져요 ㅎ 마지막 쯤엔 국물만 계속 떠먹었네요.

양이 좀 모잘라서 시킨 빠오쯔.
만두피 안에 육즙이 가득 고인게 보여요 ㅋ 젓가락으로 들면 축 쳐지는데 짱맛 ㅎ


어린이대공원역 빠오즈푸

만두 정말 맛있었는데, 그렇다고 굳이 또 찾아가거나 할 것 같진 않고요, 그냥 외국갔다온 사람들이 외국에서 먹는 느낌과 맛 그리울때 가면 좋을듯..

개인적인 의견으론 훈둔면은 그냥저냥..
만두는 맛있었어요.

 
 
3km
© NAVER Corp.
 
빠오즈푸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373
 
상세보기


 
 

#빠오즈푸 #세종대맛집 #세종대학교 #어린이대공원역 #어린이대공원맛집 #중국전통만두 #만두맛집 #빠오쯔 #훈둔면 #만두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