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대저렴한술집] 건대 구석탱이 포차, 안주 가성비 좋은곳!! : 네이버 블로그

Outstem 2020. 12. 24. 03:25
728x90
반응형
 
건대 '구석탱이' 포차~

안주가 대부분 3천원대에 
안주퀄이 괜찮아서 두번째 방문했어요 ㅎ 

위치는 건대 맛의거리에서 오른쪽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나옵니당 ㅎ 
deco
다운로드
구석탱이포차 건대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전화


안주 가격 정말 싸요 ㅎ 
근데 싸다고 막 하나 더 시키자~ 하다보면 계산할때 두면이 이마넌은 훌쩍 넘는듯 하지만... 충동 자제만 한다면ㅠㅠㅎ 
양이 적어서 더 시켜야 되는건 아니에요. 
양은 가격대비 엄청 넉넉히 주는듯!!


저번에 먹었던 
뼈없는 닭발 볶음 + 날치알주먹밥 조합이 너무 맛있었어서 오늘도 그렇게 주문!
뜨끈한 국물 먹고 싶어서 
+짬뽕탕

주먹밥은 직접 비벼만들어야돼요 ㅋㅋ
가격 
3500원
뼈없는 닭발 3750원

저번에 그맛은 아니었슴니다. 맛이 좀 날에따라 달라지는듯..?
그래도 평타 이상은 칩니다ㅎㅎ
짬뽕탕 3750원

퀄이 ... 3천원대가 아니었어요ㅋㅋ 최소 마넌짜리.

생새운가? 냉동인가 모르겠지만 어쨌든 회색 날거인 새우랑 쭈꾸미 큰거 두마리랑 문어?랑... 등등 해산물 날거 막 들어가있고 콩나물등도 풍성

근데 저흰 너무 늦게 나와서 배부른 상태에서 취소할까 하다가 먹은거라... 막 엄청 맛있게 먹진 않았어요.


횡설수설 하는것 같은데 
결론적으론... 여기 
가격 대비 안주 퀄 좋아요!! 

건대에서 닭발에 주먹밥 저렴하게 먹고싶을때 또 갈듯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