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대학로 연극] 관객이 결말을 정하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

Outstem 2017. 5. 26. 10:58
728x90
반응형



대학로 연극, 쉬어매드니스 보고 왔어요.


관객 즉석 투표에 따라 결말이 달라지는 연극이라고

그 동안 얘기 듣고 궁금했는데 오늘 드디어 보게됐어요




저흰 1시반 공연이었고, 12시에 만나서 밥 먹고 갔어요 ㅎ





입구의 소품들에서 사진 찍고 입장~~



공연중에 찍은 사진 아니고, 

공연 시작 전에 입장하는데 이미 무대에서 뭔가 하고 있어요 ㅎ



2층자리도 있는데, 저흰 1층 중간쯤에 앉았어요.


B30, B31 인데 공연장 자체가 그리 크지가 않아서 다 잘 보였어요 ^^


좌석은 크게 상관없는데, 2층 맨 앞자리는 좀 탐나기는 했어요 ㅋ



쉬어매드니스는 


미용실이 배경이고, 건물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의 범인을 찾는 스토리에요.


관객들에게 단서들을 주고, 관객이 직접 추리해서 마지막 투표로 범인이 결정되는 식이라

다들 연극 내내 몰두해서 추리하고 해요 ㅋㅋ


전 다 기억이 안나는데 다들 어떻게 그렇게 잘 기억하는지...



중간에 인터벌도 있는데, 


이 때 형사 역할인 분이 밖에 앉아계시고, 


관객들이 와서 사건에 대해 질문할 수 있어요.


완전 신기신기...




마지막 투표로 뽑힌 범인은 바로 장미숙~


저는 아닌거같았는데 관객 투표가 다수결이라 ㅠㅠ


어쩄든 연극 끝나고 나오니까 캐스팅 사진에 검거완료 찍혀있네요 ㅋㅋ 



엄청 참신한 방식의 연극이에요.


엄청난 감동이나 여운이 남고 그런건 아니지만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겁게 보고왔어요 ㅎ



728x90
반응형